적절한 호흡에 대한 가이드

적절한 호흡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피곤한 활동, 천식 발작, 신경 쇠약 등을 겪은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숨가쁨, 스트레스 및 불안을 잠재적으로 돕고 줄일 수 있는 적절한 호흡으로 이러한 경우를 처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할 때 참을성이 없기 때문에 항상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이 특정 사례를 처리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라는 사실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방법이 궁금Black Issue에서 아래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 적절한 흡입

I하시다면nhaling은 단순히 일반적인 흡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호흡을 운동하는 적절한 방법은 호흡을 통해 흡입하는 것입니다. 코. 코를 통해 공기를 깊게 통과시켜 폐로 전달하십시오. 

입을 다물고 코와 폐의 두 가지 주요 영역을 통과하는 공기에 집중하십시오. 적절한 심호흡은 약 5~7초 정도 소요되므로 흡입하는 동안 손가락을 타이머로 사용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 숨 참기참

폐에 공기를 채운 후습니다. 이 방법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숨을 참는 적절한 방법은 공기를 폐 깊숙이 약 7초 동안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운동을 하고 폐를 더 건강하게 만들고 호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원하는 경우 공기를 조금 더 오래 참을 수도 있습니다. 10초로 연장할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하면 현기증이나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는 뇌의 산소를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보다 더 길지는 않습니다.

세 번째 단계: 내쉬기

그래서 숨을 들이마신 후 입으로 내쉰다. 7초 동안 깊게 숨을 내쉬고 숨을 들이마십니다. 코와 입을 동시에 단 한 번의 절차로 운동하는 것은 하나의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치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반복하는 동안 항상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십시오.

기억해야주요 사항

할적절한 호흡 절차를 수행할 때 전체 호흡 운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 기술 등을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절차를 강조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팁

  • 입니다. 적절한 자세로 적절한 호흡 절차를 수행하십시오. 숨을 들이마실 때 가슴을 내밀고 어깨를 펴고 등을 곧게 펴십시오.
  • 두 손을 사용하여 숨을 들이쉴 때는 넓게 잡고 숨을 내쉴 때는 배에 대고 부드럽게 닫아 이 절차를 강조합니다.
  • 또한 숨을 내쉴 때 엄지와 검지로 코를 막고 코로 숨을 내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