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Black Issue에서 가족에 대한 최신 정보와 업데이트를 배울 때 더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이 되십시오. 여기에서 읽을 때 지금 알아보십시오! 완전한 설명과 함께 가족에 대해 알아야 할 최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2년 5월 24일 목요일

엄마가 되는 것은 때때로 힘들 수 있고 아기를 갖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들을 임신했을 때 마음이 편하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덥고 답답한 사우나에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15분 이상 앉지도 서지도 못했다.

아들을 낳고 나서도 같은 생각이 들었다. 15분 이상 앉지도 서지도 못했다. 소파에 누워도 편하지가 않았다. 편히 누워있거나 옆으로 누워야 했다. 침대에서 일어나 샤워를 하는 것도 힘들었다. 화장실에 가려면 특수기저귀를 껴야 했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매우 불편했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엄마가 되어야 했고 엄마가 해야 할 모든 일을 해야 했다. 나는 항상 너무 피곤했다.

엄마가 되면 할수록 해야 할 일이 많아졌다. 나는 밤에 일어나서 아들의 기저귀를 갈아줘야 했다. 나는 그에게 먹이를 주고 트림을 하고 다시 잠들게 해야 했습니다. 나는 화장실에 가서 그를 씻어야 했다.

전반적으로 많이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너무 피곤했다. 나는 아무것도 할 기력이 없었다. 나는 항상 너무 피곤했다. 낮에는 침대에 누워 낮잠을 자야 했다.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들 때도 있었다. 나는 너무 피곤했다. 나는 어떤 에너지도 없었다. 너무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았어요. 나는 어떤 에너지도 없었다. 아침에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해야 했다. 일을 하고 집에 와야 했습니다. 나는 아들을 돌보기 위해 한밤중에 일어나야 했다. 나는 엄마가 해야 할 모든 일을 해야 했다.

나는 항상 너무 피곤했다.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기절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나는 너무 피곤했다. 아침에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해야 했다. 일을 하고 집에 와야 했습니다. 나는 아들을 돌보기 위해 한밤중에 일어나야 했다. 나는 엄마가 해야 할 모든 일을 해야 했다. 나는 항상 너무 피곤했다.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